

김집사 [KPASS100] 출시
오랜시간 연구, 개발한 김집사에서 만든 공동현관 자동출입 시스템[KPASS100]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KPASS100]은 워크스루 방식의 사용 뿐 아니라 보안을 좀 더 강화해야하는 곳에 태그 방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현재 두가지 방식으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은 오직 [KPASS100] 뿐입니다.
모션인식 레이다 센서로 그동안 보안에 취약했던 부분을 더 강화하여 보다 정확하고 안전하게 공동현관을 편리하게 입출입 할 수 있습니다.
김집사PASS가 특별한 이유는?
편리한 아파트 생활을 위해서 플랫폼 사용은 이제 필수가 되었습니다.
공동현관 출입을 위한 PASS, 방문주차 예약을 위한 앱, 전자투표를 위한 앱, 아파트 소식을 접하기 위한 앱 등 각각의 이유로 아파트에서 도입하는 시스템에 맞는 앱을 각각 설치하고 사용하는 단지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김집사PASS는 다릅니다.
흩어져 있는 모든 앱들을 [김집사PASS] 하나에 모두 담았습니다.




휴대폰만 소지하고 있으면 자동으로 문이 스르르~!
무거운 짐을 들고 있을 때, 유모차를 끌고 들어갈 때 등 공동현관 비밀번호를 누르거나 카드키를 찾아서 꺼내기 다소 불편하고 귀찮은 경험들이 있으실 겁니다.
김집사PASS는 휴대폰을 소지하고 공동현관에 다가가면 자동으로 문이 열립니다. 많은 아파트 단지에서 이 기능만을 사용하기 위해 앱을 따로 설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김집사PASS는 아파트 통합 플랫폼에 PASS기능을 탑재하였으며 배터리 절감기술이 반영된 최신 센서 적용으로 더욱 정확하고 안전하며, 휴대폰 배터리 소모가 적습니다.
새롭게 개발한 [KPASS100] 제품의 최첨단 기능이 탑재된 출입장치로 보다 안전하고 빠르게 아파트 공동현관을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습니다.

우리집 주차관리를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수많은 세대가 한정된 공간에서 함께 공동 생활을 해야하는 아파트에서 가장 관리하기 까다롭고 어려워하는 영역이 바로 주차관리입니다.
한정된 주차 공간에 세대별로 부여되는 주차 차량 대수는 정해져 있고 수없이 오고가는 많은 방문차량들로 입주민도 관리사무소도 주차에 대해 관리하기 복잡하고 어렵다고 호소합니다.
하지만 김집사PASS의 주차관리를 만나면 어렵거나 복잡하지 않습니다.
입주민은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앱으로 방문차량을 [1일 방문/기간 방문]으로 예약할 수 있고 관리사무소에서는 예약된 차량에 대해 별도의 관리없이 바로 차단기가 열려 입차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등록되어있는 세대 차량의 입출입 정보와 월별로 부여된 요금에 대해서도 한눈에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관리사무소에서는 업계 최초로 김집사에서 개발한 별도로 제공되는 관리자용 앱을 통해서 언제 어디서든 휴대폰으로 입차차량에 대해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까다로운 전자투표도 김집사PASS로 해결~!
아파트를 보다 살기좋고 좋은 환경을 만들어 가기 위해서는 많은 것들을 결정하고 의견을 취합해야 합니다. 예전에는 날짜와 시간을 정해서 올라온 안건에 대해 직접 투표를 하는 아날로그 방식이였다면 현재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간편한 전자투표를 많이들 사용하고 계십니다.
김집사PASS의 전자투표는 어떤 방식으로 진행될까요?
입주민은 언제 어디서든 휴대폰이나 PC를 통해 정해진 안건의 내용을 상세히 확인하고 바로 투표할 수 있습니다. 김집사PASS의 전자투표는 투표과정에 관한 법적 효력을 가지고 있으며 푸시알림 서비스로 투표에 참여하지 않은 세대에 대해 참여율을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관리사무소에서는 공정하게 진행된 투표결과에 대해 빠르고 손쉽게 투표결과를 취합해 입주민에게 바로 안내할 수 있으며 투표가 진행된 자료도 파일로 다운받고 출력할 수 있어서 자료에 대한 증빙과 관리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푸시알림과 문자 서비스도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서 비용 절감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우리 아파트 소식도 한눈에 바로 확인!
아파트 플랫폼을 도입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편의성 때문입니다.
기존에는 프린트 된 공지사항을 일일히 오프라인 게시판에 부착하거나 방송을 하는 방식으로 아파트 소식을 전달했다면 지금은 간편하고 빠르게 앱의 게시판을 통해 아파트 소식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내가 살고있는 아파트 소식을 빠르게 접하고 확인할 수 있고 첨부된 파일을 다운받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관리자사무소는 앱 푸시알림 기능을 활용해 입주민의 가독성을 높일 수 있고 용량이 큰 내용의 파일들도 간단하게 첨부하여 입주민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흩어져 있던 앱들을 하나에 담은
[김집사PASS]
김집사는 오직 아파트 생활을 생각하고 고민하며 연구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좀 더 살기좋은 편리한 공동생활을 누릴 수 있을까를 생각합니다.
입주민도 아파트 관리자도 모두가 즐겁고 행복하게 생활하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김집사의 연구 개발은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곧 관리비조회, 검침, 보안경비, 이사공사, 커뮤니티센터 관리 기능 등 [김집사PASS]에 추가 될 예정입니다.
편리한 아파트 생활을 위한 오직 단 하나의 앱을 만들고 있는 김집사PASS!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김집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