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인터뷰] 김집사를 더 김집사답게. 커뮤니케이션팀 BI/BX디자이너 김혜민님👩🏻‍🎨

안녕하세요! 박먼지입니다. 콜라 하면 어떤 회사가 떠오르시나요? 빨간 옷을 입은 산타 그리고 북극곰과 유리 콜라병의 코카콜라가 바로 떠오르는데요. 소비자의 마음에 깊숙이 각인된 코카콜라. 브랜딩의 대표적인 성공 사례입니다. 이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성공사례도 있는 반면에 실패 사례는 어마어마하겠죠. 정말이지 회사의 정체성을 소비자에게 각인시키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어렵더라도 김집사는 브랜딩에 대해 열심히 고민하고 있답니다! 김집사는요. 아파트 … Read more

[직무인터뷰] 김집사의 아침 햇살🌤 UX팀 정상민님

안녕하세요! 박먼지입니다. 김집사의 서비스는 어떻게 시작되고 구상될까요? 맞습니다. 여느 회사와 같이 기획에서부터 시작되는데요. 기획이 시작만 여는 것은 아니죠. 기획 문서에 따라 개발도 해야 하고 아름답게 디자인하고, 또 브랜딩하고 운영해야 하니까요! 그래서 어쩌면 UX 업무는 따사롭게 골고루 여러 팀을 비춰주고 서비스라는 하루를 여는 아침 햇살🌤인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그래서~ 김집사의 첫 직무인터뷰는 김집사의 아침 햇살과도 같은 … Read more

김집사 우당탕탕 첫! 워크샵 2탄💃

김집사의 즐거웠던 추억은 방울방울✨ 김집사 첫! 워크샵 2탄입니다~!

야외 레크레이션을 보셨다면 실내 레크레이션은 얼마나 또 재밌게 놀았을까 많이 궁금하셨을 겁니다! 그렇다면 잘 오셨습니다. 기대하신 만큼 보는 내내 신바람이 나거든요. 실내에 어떤 기구들이 있었는 지 아시나요? 무려 노래방 기구가 있었답니다. 우리가 어떤 민족인가요? 노래방의 민족 아니겠어요. 거기다 수영장도 있었죠. 솔직히 이 정도면 말 다 했다고 생각합니다.😉

흥나는 2탄, 시작합니다!🎉

김집사 우당탕탕 첫! 워크샵 1탄🕺

김집사는 2018년부터 현재까지 열심히 달려와 어느덧 4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세월만큼 단단해지고 손발도 척척 맞겠죠? 헌데 신기하게도 단 한번도 야유회나 워크샵을 가 본 적이 없었습니다. 일에 몹시 열중했던 우리라는 것을 깨닫고 드디어, 마침내. 2022년 7월 21-22일 김집사의 역사에 큰 획을 긋는 김집사의 첫 워크샵🎀이 있었답니다.